📝 tips 유용한 정보

생리컵 -Diva cup

ghostrabbit 2020. 4. 19. 05:01
반응형

4/18 오후 12시 경. 첫째 컵

내가 산 것은 Diva Cup -1

유튭 몇 편 본 후 아마존에서 구매했다.

구입 이유: 양이 많은 편이라 생리 할 때마다 너무 찝찝. 탐폰 + 기저귀 조합으로도 새는 양 / 생리대 값

처음으로 시도해 봄.

생리컵이 도착한 지는 2-3주 가량 되었는데 빨리 써 보고싶어서 계속 생리가 시작하기만을 기다리고있었다.ㅋㅋ

막상 해보려니 무서웠지만 꾹 참고

포장을 뜯고 생리컵을 꺼내 핸드워시로 씻은 후 커피포트로 끓인 물로 내 나름의 소독을 한 다음 흐르는 물로 또 헹구고 욕조에 쭈그려 앉아서 도전. 와 컵을 쥐었을때의 느낌: 너무 두껍고 크다.

이게 C자로 접었는데도 너무 커서 내 안에 들어갈 수 있을까 생각이 들었음

ㅠㅠ

수년 간 탐폰을 써 온 나로서는 뭐 이것쯤이야 했지만

무섭긴 무서웠다

 

어찌어찌 넣고 한시간이 지난 지금, 쇼파에 편한자세(?)로 앉아있는데 

음 이물감이 느껴진다 계속

 

 to be continue..

 

 

 

다음날 아침, 생리컵 착용 후 자고 일어난 아침

바로 생리컵을 빼야 하는데.... 어라 이게 너무 깊숙히 들어가 있어서.. 손가락이 닿지 않았다.

너무 무서워서 울뻔 함 ㅠ_ㅠ

 

내가피 흘리는 양이 너무 많아서 그런지

나에게는 별로 맞지 않았다.

생리컵의 찬양하는 사람들의 후기를 보면 보통,

양이 가장 많은 하루 이틀째에도 하루종일 생리컵을 갈지 않아도 뽀송뽀송하다는 게 생리컵의 가장 큰 장점인데,

음 그래 이게, 한 시간에 한 번씩 생리컵을 갈아도 가득 가득 차 있는 나같은 여자에게는 맞지 않겠구나 생각을 했다.

내 입장에서는, 탐폰이 훨씬 편하거든.

물론, 몸에는 훨씬 안 좋을 수 있다는 거 안다. 하지만 뭐. 어쩌겠어.

탐폰은 내 손가락을 넣지 않고 어플리케이터 만으로도 수욱 몸 안으로 솜을 넣을 수 있는 반면, 생리컵은 나의 손가락을 세 개나 넣어야 하는데 이게 생각보다 꽤 힘들다. ㅠㅠ

 

음 여튼 한 번의 생리주기, 삼일 가량을 써 보고 그 후로는 아직 꺼내서 사용한 적이 없다...

반응형